지하 1층~지상 25층 8개동, 총 704세대 규모

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오는 27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86블록에 ‘동탄 레이크 자연& 푸르지오’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.

이 단지는 지하 1층~지상 25층 아파트 8개동, 총 704세대 규모다. 공공분양으로 공급되는 84㎡ 518세대, 민간분양으로 공급되는 99㎡ 186세대로 구성됐다.

오는 27일 분양 예정인 '동탄 레이크&푸르지오' 조감도 <대우건설 제공>

3.3㎡ 당 평균분양가는 1100만원 전후로 책정될 예정이며, 중도금 이자 후불제를 제공한다.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-6에 위치한다. 입주예정일은 2020년 3월이다.

▶동탄호수공원 건너편에 위치해 쾌적함과 편의를 동시에 누리는 단지

'동탄 레이크 자연& 푸르지오’는 호수공원 안 문화복합시설과 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건너편에 있어 편의시설도 풍부하다.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들어설 예정이고 도보 거리에 중·고등학교가 들어선다.

단지 앞으로 동탄순환로가 지나가고 동탄대로도 인접해 동탄2신도시 내 이동이 편하다. SRT 동탄역을 이용한 서울접근성이 좋으며 GTX(2021년 예정)가 개통되면 광역이동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.

▶알파공간과 드레스룸 등 여유로운 생활공간

전 동을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. 각 동이 마주보지 않도록 설계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.

세대 내부는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민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적합하게 실을 구성할 수 있다. 주방에 알파공간과 다용도실이 설치되고 부부침실에 드레스룸이 들어서 수납공간이 풍부하다.

피트니스센터, 골프연습장, 게스트 하우스, 독서실, 시니어클럽,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.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과 아쿠아가든이 조성되고 정원을 감상하는 테라스 가든, 조형물과 꽃이 어우러진 갤러리 가든 등 다양한 테마의 쉼터가 들어서 쾌적한 단지 내 생활을 제공한다.

▶환경과 보안을 생각한 푸르지오 특화 상품 적용

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절약 습관을 유도해주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, 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는 대기전력 차단 장치가 설치된다. 주방에는 초음파 싱크절수기가 적용된다. 욕실에 바닥난방을 적용하고 수납형 세라믹 욕조, 휴대폰 거치기능이 있는 매립휴지걸이 등이 적용된다.

더욱 강화된 보안시스템으로 단지 내 생활이 안전하다.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.

이밖에 지하주차장과 동현관,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설치는 물론 무인택배 시스템이 설치되고, 지하주차장에서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비상콜 시스템과 세대 내 월패드에서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.

저작권자 ©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개의 댓글
0 / 400
댓글 정렬
BEST댓글
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수정
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.
/ 400
내 댓글 모음
Tag키워드
#N